대건이란 울타리 아래 어려움은
서로 나누고 기쁨은 함께 합시다!

Q&A

36회 동기 사랑채 폐쇄를 요청합니다
등록일
2005-09-01
작성자
조광호/36
조회수
1332
답변글
작성자 : 관리자/        답변일 : 2005/09/15
제목 : 좋은 의견입니다.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 개편된 홈페이지에 적용되어 있지 않습니다. 차기 개편 때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권영대/22님의 글 입니다. 모든 게시글의 제목옆에 꼬리글의 숫자를 표시하면 유용할텐데.... 그런 방법은 없나요?
답변글
작성자 : 관리자/        답변일 : 2005/09/14
제목 : 폐쇄신청한 사랑채는 승인완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광호/36님의 글 입니다. 9월 1일 만든 36회동기모임말구 나머지 2개의36회 동기사랑채 폐쇄를 요청합니다.
답변글
작성자 : 관리자/        답변일 : 2005/09/14
제목 : 관리자에게
사랑채 내 생성된 게시판들은 기본적으로 답글쓰기가 가능합니다. 28회 동기회의 경우 사랑채를 생성한(시샵) 동문님께서 해당 게시판에 답글쓰기를 제한 하신 것 같습니다. 현재 28회동기회의 시샵되시는 분께 아래의 방법을 얘기해 주십시오. 1. 28회동기회 좌측메뉴부의 '사랑채관리'라는 메뉴를 클릭 2. 서브메뉴 중 '게시판관리'클릭 3. 해당게시판의 '수정'버튼을 클릭 4. 마지막 항목의 '답글사용'의 번호를 9 또는 10으로 설정 설정 후에도 답글쓰기가 제한된다면 4번째 항목의 스킨 셀렉트박스에서 '일반게시판'을 선택(이미지게시판이라면 앨범게시판을 선택하세요)하신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위와 같이 했음에도 답글쓰기가 안될 경우 다시 한번 문의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장오재/28님의 글 입니다. 사랑채 28동기회에 답글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복구해 주기바랍니다
답변글
작성자 : 운영자        답변일 : 2005/06/08
제목 : 사랑채 메모장 이용에 대해서
현재 사랑채 메인화면에서 메모장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 하지 않고 있습니다. 빠른 시간 안에 복구 하도록 하겠습니다. 말씀하신 대로 "게시물이 없습니다" 라고 표시되는 부분에 작성된 메모들이 보여집니다. 감사합니다. =========================================== 배명은/22기님의 글 입니다. 운영자 님, 수고 많으십니다. 사랑채 등록 1호 대건야구회 관리자 입니다. 사랑채 메모장 에 아무리 등록해 보려도 안되는데, 자세한 등록방법 설명 부탁합니다. 메모장 등록칸 아래쪽에 붉은 글씨로 게시물이 없습니다 하고 표시되는데 거기가 메모장 글들이 나오는 곳입니까?
답변글
작성자 : 운영자        답변일 : 2005/06/04
제목 : 수정하였습니다
지적하신 부분은 수정 완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성명기님의 글 입니다. 홈피만드시는라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런데 동문기업 소개란에 여러가지 오류가 많습니다. 사진을 첨부해도 들어가지 않고 분명히 제조업으로 등록을 몇번을 해도 나중에 등록된 자료에는 건설업으로 나오는 등이 그렇습니다. 버그 수정 부탁드립니다.
답변글
작성자 : 운영자        답변일 : 2005/06/03
제목 : 수고하셨습니다
글을 작성하고 비밀번호나 제목을 기재하지않았을때는 작성한 글이 전부 사라져 버리는 문제는 해결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지경호님의 글 입니다. 먼저 전화까지해서 해명해주신 점, 고맙게 생각합니다. 전화하신 분은 우리 동문이 아니라고 하셨는데 여기는 우리 동문께서 해명의 글을 오리셨네요. 하지만, 6월1일이라는 계약날짜에 맞추기위해 내용조차 제대로 확인하지않고 먼저 오픈부터 한 것에 대해서는 변명의 여지가 없는 중대한 미스였습니다. 아마 오픈 직후에 제가 접속한 듯한데, 그 내용이 황다하기 그지없습니다. 기존홈페이지가 갑자기 사라진 것도 황당하였는데, 새 홈페이지에 내용도 아무것도 없고 상품안내가 먼저 뜨는데다 다른 학교동문회 이름이 있는 등 그 내용은 누가 보았으도 화가 났을 것입니다. 다행히도 오류를 시인하고 신속하게 수정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암튼 수고많았습니다. 그리고, 글을 작성하고 비밀번호나 제목을 기재하지않았을때는 작성한 글이 전부 사라져버리군요. 보완해야 할 것 같네요.
답변글
작성자 : 함경민        답변일 : 2005/06/03
제목 : 그래도 홈페이지가 산뜻 해 졌네요.
네 무슨 말인지 알겠습니다. IT업계 종사하는 저로선 개편된 홈페이지가 너무 잘 만들어 졌다는 얘길 먼저 하고 싶네요. 개발 비용도 만만치 않았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좀더 일찍 공고문이 게재 되었더라면 동문들간 일어난 혼란이 줄어들었을텐데요. 아쉽긴 하지만 멋진 홈페이지로 답해 주신 관계자, 동문사무국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大 대건고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다같이 홈페이지 활성화로 대건고의 힘을 보여 줍시다. 화이팅
답변글
작성자 : 윤재문        답변일 : 2005/06/03
제목 : 정말 감사합니다.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빠진 어깨에 이제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마무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함경민님의 글 입니다. 네 무슨 말인지 알겠습니다. IT업계 종사하는 저로선 개편된 홈페이지가 너무 잘 만들어 졌다는 얘길 먼저 하고 싶네요. 개발 비용도 만만치 않았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좀더 일찍 공고문이 게재 되었더라면 동문들간 일어난 혼란이 줄어들었을텐데요. 아쉽긴 하지만 멋진 홈페이지로 답해 주신 관계자, 동문사무국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大 대건고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다같이 홈페이지 활성화로 대건고의 힘을 보여 줍시다. 화이팅
질문글
9월 1일 만든 36회동기모임말구 나머지 2개의36회 동기사랑채 폐쇄를 요청합니다.